Youth Higher Calling Conference

YOUTH HIGHER CALLING CONFERENCE D-4

저희 Youth Highercalling 준비팀 모두는 여러분들을 만날 생각에 가슴이 설레 이고 있습니다. 이제 4 일 후면 함께 만나게 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은혜로운 시간을 갖기 원하시나요? 아마 모두가 그럴 겁니다. 자 그럼 이 은혜로운 시간을 맞이하는 한가지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4 일이 남은 이 시간 동안, 하루에 잠깐 만이라도 이 수련회를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저희 팀은 1.1.1 기도 운동 이라고 해서, 매일(1day), 오후 1 시(1pm), 1 분(1min) 기도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러분 한번 생각해 보세요, 많은 크리스천 들이 매일(1), 오후 1 시에 1 분간
나라와 교회와 가정을 위해서 기도 한다면 아마 큰 변화가 일어 날 겁니다. 함께 한마음으로 기도한다면, 큰 기적을 보게 될 줄 믿습니다. 여러 분들도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1.1.1 기도를 하면서 이 수련회를 위해 그리고 은혜 받기 위한 마음의 준비를 한다면 어떨까요? 우리 매일 1 시에 만나요 ~~
그리고, 여러분이 가장 좋아할 Welcome & Fun time 을 소개 합니다. 이번 행사에 MC 를 맡고 있는 에스텔 간사님이 여러분을 위해서 재미있는 게임과 선물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에는 서로를 알아가기 위한 시간이고, 또 여러분들을 격려하는 시간입니다. 저희가 알려 드릴 Youtube 와 Zoom 링크를 열어 놓으시고, 여러분은 질문에 잘 답변 하시면 됩니다. 때로는 raffle 티켓으로 때로는 여러분의 전화기의 텍스트로 여러분과 연결고리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선물

이런 선물을 준비하는 것은,여러분들이 집중해서 예배를 잘 드리고, 강의에 잘 참석하게 하기 위함 입니다.
온라인으로 드리는 컨퍼런스 이지만, 모든 은혜가 잘 전달되도록 여러분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 수요일에는 한 명을 추천하여 랩탑 컴퓨터 한대를 여러분에게 증정합니다. 사람이 주는 선물보다
더 큰 하나님의 선물을 받는 Youth Highercalling 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다시 한번, 우리 매일 1.1.1 에 만나요

Prayers For Higher Calling

  1. 십대청소년들이 진정한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하고 말씀의 반석위에 믿음의 뿌리를 든든히 내리게 하소서.
  2. 함께 모여 기도하며 말씀 듣는 가운데, 성령이 충만하여 세상을 이기는 능력을 힘입게 하소서.
  3. 디아스포라(씨 뿌림)의 정체성과 소명을 발견하게 하소서.
  4. 에스겔 환상처럼 세상을 바꾸는 거룩한 군대가 되게 하소서.
  5. 민족의 상처를 보듬을 수 있는 통일세대로 준비되게 하소서.
  6. 선교에 헌신하며 십대 복음화 운동이 계속 일어나게 하소서.
  7. 강사들이 먼저 성령충만하게 하시고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강력하게 선포되게 하소서.
  8. Higher Calling을 성령께서 주관하시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청소년집회가 되게 하소서.
  9. 참가자들의 영적 갈급함이 채움 받게 하시고 비전과 열정을 새롭게 하소서.
  10. 모든 순서가 성령의 역사하심을 따라 막힘없이 물 흐르듯 잘 진행되게 하소서.
  11. 모든 참석자들이 사모하는 마음으로 임하게 하셔서 모든 프로그램 중에 집중할 수 있게 하소서.
  12. 온라인 컨퍼런스에 대한 홍보가 교회마다, 적극적으로 이루어져서 400명이상 참석하게 하소서.
  13. 등록이 원활히 이루어지고 참석자들의 재정적인 필요들이 풍성히 채워지게 하소서.
  14. 청소년사역에 관심있는 기업과 개인의 후원을 얻어 2만불이상 모금되게 하소서.
  15. 찬양팀이 성령충만케 하시고 영감있는 찬양이 되게 하소서.
  16. 선택특강을 통해 참석자들의 필요가 잘 채워지게 하소서.
  17. 소그룹모임이 깊은 교제와 격려, 기도 시간이 되게 하소서.
  18. 생동감 있고 감동을 주는 영상들이 준비되게 하소서.
  19. 기도로 진행되고 쉬지 않는 기도의 수련회 되게 하소서.
  20. 참석자들이 각 교회를 잘 섬기며 부흥의 불씨가 되게 하소서
Scroll to Top